캡처

우선 영국항공으로 서울 출발 왕복항공권 부터 알아볼까요?

서울 → 두브로브니크, 두브로브니크 → 서울 806,800원 // 설연휴 항공권 가격이 며칠사이에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설연휴 기간에 맞춰서 서울에서 크로아티아를 왕복하는 항공권입니다. 일본에서의 편도 항공 발권이 여의치 않은 이들을 위한 항공권입니다.  영국항공 이베리아 항공 조합에 익숙해진 분들에게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항공사 비수기 최저가 100만원 이상! (정말입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그럼 플라이트그래프만의 강점 영국항공&이베리아항공 조합은?

최저가.PNG

최저가: 두브로브니크 인 베니스 아웃 도쿄 도착 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이지 않은 가격에 현실적이지 않은 여행 일정입니다. 서울 → 두브로브니크 // 베니스 → 도쿄  491,200원 // 귀국편을 도쿄로 돌리고 베니스의 여행을 곁들인다면 40만원대의 항공권도 아직은 있습니다.
현실적인두브로보니크.PNG
런던 스탑오버 두브로브니크 인 베니스 아웃 후쿠오카 도착의 항공권이라면 설연휴 일정에 딱 맞게 다녀올수 있습니다. 서울 → 런던 → 두브로브니크 // 베니스 → 후쿠오카 513,400원 // 불과 이틀전까지만 항공권 자리는 여유 있었지만 현재는 스탑오버를 고려 하며 좌석을 찾아봐야 할 정도로 항공권이 빠르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서울_런던_두브.PNG
런던 스탑오버 두브로브니크 인 로마 아웃  후쿠오카 도착
서울 → 런던 → 두브로브니크 // 로마 → 마드리드 → 후쿠오카 526,700 크로아티아-이탈리아 이동은 페리를 한번 타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스로마신화에서 상상해 보았던 그 아드리아해를 배를 타고 건널 수 있습니다. 짧은 일정이라면 두브로브니크-로마 구간은 항공으로 이동해도 좋습니다. 잘만 찾으면 위탁수화물 포함해서 6만원대도 가능합니다.

다른 항공사에 비해 압도적으로 싼 가격!!!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영국항공&이베리아항공 조합 항공권을 계속 소개하는 이유입니다.

더 많은 선택지는 영국항공&이베리아항공 조합 항공권 전용 해시태그 검색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pro5.PNG

ec8aaceba19ceab1b4-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