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유럽을 다녀올수 있다는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핫한  시기에도 이 항공권의 가격이 유효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유럽의 겨울 하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추운 날씨와 짧은 해로 인해 기피하는 여행지가 되어버리지만,  여행을 즐기는 분들 이라면 여러 다른 생각들이 들겁니다.  아래의 사진 잠깐 볼까요?

ChristmasMarketJena

그 중 첫번째라고 생각되는것이 크리스마스마켓 시즌의 항공권 입니다. 11월말 부터 약 한달간 열리는 크리스마스마켓은 겨울의 유럽을 다시금 달아오르게 합니다. 기독교와 천주교 역사가 깊은 나라들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크리스마스마켓은 국가, 도시 전체의 큰 행사가 되었습니다. 이 기간에 독일, 프랑스, 체코 등의 나라에서는 성수기의 어느 여행지보다도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로 거듭납니다.

당연히 이 기간의 유럽의 비행기 가격이 심상치 않게 올라가는데,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저렴한 항공권을 알아봤습니다.

첫번째 목적지는 크리스마스마켓 으로 가장 유명한 여행지인 독일 입니다. 독일의 크리스마스마켓은 아헨, 뉘른베르크, 드레스덴, 쾰른 등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크리스마스마켓 여행지입니다. 이시기의 독일을 방문하면 전혀 다른 독일의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sel_man_fra_tyo_1.png

이 항공권은 서울을 출발해서 맨체스터로 입국하고 프랑크푸르트를 통해 도쿄로 나오는 항공권 입니다. 런던이 아닌 맨체스터를 출국 공항으로 둔 이유는, 이곳 맨체스터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크리스마스마켓 이 열리는 여행지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런던을 경유하기 때문에 언제라도 스톱오버를 통해 런던에서 머물수도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에서의 귀국편은 마드리드를 거쳐서 이베리아항공으로 옵니다..  스톱오버를 해서 여유있게 스페인 마드리드관광을 즐기시는것도 좋습니다.

sel_man_ber_tyo_2.png

귀국시 베를린 출발로 바꿔보니 동일한 일정에 가격은 2만원이나 저렴해졌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인 베를린에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쾰른 , 뉘른베르크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베를린 , 프랑크푸르트 공항 중간지점에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혹은 남은 여정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프랑스의 크리스마스마켓을 알아볼까요? 프랑스의 크리스마스마켓은 파리 동쪽에 위치한 스트라스부르 지역이 유명합니다. 근처에 콜마르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동화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sel_par_rom_tyo_3

위의 정보 역시 영국항공을 이용해 프랑스로 떠나는 항공권입니다. 영국항공을 통해 런던에서 스톱오버를 할수 있으며, 이 기간동안 맨체스터의 크리스마스마켓을 다녀와보는게 좋습니다. 스트라스부르그 와 콜마르의 경우에는 국내 내륙이동을 통해 다녀올수 있습니다. 물론 국경선 부근에 있기 때문에 귀국편인 로마로 이동하는 여정으로 준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로마를 귀국편으로 둔 이유는 이 시기에 바티칸공화국에 들러 교황의 미사를 보는것 역시 훨씬 큰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항공권은 서유럽 여행의 성지 오스트리아와 프라하를 다녀올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이곳은 성수기나 비수기나 항상 인기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특히나 프라하의 크리스마켓은 인접국인 독일만큼이나 유명합니다.

sel_vie_prg_tyo_4.png 이제까지 소개했던곳과는 다르게 오스트리아의 경우 도착지인 비엔나에서 크리스마스마켓을 즐길수 있습니다. 귀국편의 경우엔 마드리드에서의 대기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있다면 스톱오버를 통해 비교적 따뜻한 겨울 스페인 여행을 즐기시는것도 추천합니다.

sel_man_prg_tyo_5.png

위 항공권은 프라하에 집중한 항공권입니다. 출국편에 맨체스터에 들러서 영국풍 크리스마스마켓을 즐기고, 귀국편 프라하에 들러서 동유럽의 크리스마스마켓을 즐깁니다. 이동간 여유가 있기 때문에 근교에 나라들을 방문해 조금씩은 다른 문화를 즐겨보는것도 좋습니다.

추운 겨울의 유럽을 피해 따뜻한 지중해를 보는 말라가를 다녀오는것은 어떠세요? 깨알같이 맨체스터의 크리스마스마켓은 다녀올수 있도록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찾아봤습니다.

sel_lon_man_mal_tyo_7.png

스페인의 말라가에서  여유있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또한 돌아오는 도착지인 도쿄에서 삿포로의 설국을 보기에도 좋은 시기인것 같네요.

winter_christmas_christmas_market_nuremberg_christmas_buden-771871.jpg

 

끝으로 크리스마스마켓이 유명한곳은 아니지만 산타클로스의 나라 핀란드 항공권도 소개합니다.

sel_lon_hel_tyo_5.png

핀란드의 겨울은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여행하기에는 매력적입니다. 9월부터 4월에 이르는 기간동안 오로라를 관측할수 있어 겨울철 더욱 찾게 되는곳입니다. 소개한 항공권들에 비해 가격이 조금더 있습니다. 물론 런던의 스톱오버를 지운다면 이보다 저렴해지기는 합니다. 영국항공을 이용하니까, 맨체스터의 크리스마스마켓을 들러보고 오는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핀란드의 일정이 너무 길게 느껴지신다면 팔로우온을 통해 일정 변경이 가능하다는점 이제는 아시겠죠?

BannerBAIBEuropeJapan

플라이트그래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의 항공권들 외에도 할인가를 적용 받은 수많은 항공권들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