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um에서 플라이트그래프 인터뷰 기사가 나왔습니다. 짧은 시간 인터뷰에서 많은 내용을 이야기했는데 이를 잘 정리해서 기사로 써 주셨네요.

기사 링크: [Startup’s story #341] 플라이트그래프가 알려주는 항공권의 숨은 이야기

세상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는 생소함을 거부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돌리는 것이 가장 어려운 과제인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주는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고, UI/UX 도 끊임없이 개선하며, 세상에 많이 알리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부족함을 하나씩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일해보고 싶은 분들께 제안 드립니다.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세상을 바꾸는 여행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가슴뛰는 도전을 할 분들을 모십니다. 플라이트그래프의 날개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개발,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온라인/SNS 마케팅 부문의 인재를 모십니다. 유일한 자격 요건은 열정입니다. 지원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fltgraph[at]fltgraph.com 로 보내면 됩니다. 단, 자기소개서에는 FltGraph와 함께 가슴뛰는 도전을 하고 싶은 이유와 어떤 준비가 되어있는지 상세히 기술되어 있어야 합니다.

슬로건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