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지난해 가을 가장 싼 세계일주 항공권 65만원에서는 가장 싼 가격에 세계일주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이제는 플라이트그래프만을 이용해 제대로 된 세계일주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9만원부터!

세계일주항공권에 대해 이전 글에서 소개한 부분을 다시 보겠습니다.

보통 세계일주 항공권은 항공동맹체(스카이팀, 스타얼라이언스, 원월드) 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계일주 항공권 가격은 탑승 마일별로 가격이 달라지는데, 오늘 조회해 보니 서울-런던-뉴욕-LA-서울의 코스로 17,534마일을 타는 가장 싼 항공권이 스카이팀 항공권으로 4,624,600원입니다. 생각보다 싸다구요? 유가하락 덕분입니다. 실제로 세계일주를 하는 경우 보통 3만마일 이상의 항공권을 구입하게되는데 유가가 비싸던 시절에는 천만원이 넘어가기도 했습니다.

원래 세계일주항공권은 세계일주를 위해 일반 항공권과는 전혀 다른 규정을 따르는 항공권입니다. 당연히 가격이 상당합니다. 이에 반해 플라이트그래프를 이용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세계일주를 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소개합니다.

T1FGRoundtheWorld.jpg

중국국제항공(CA)을 이용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브라질 상파울로를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중국의 베이징과 스페인의 마드리드는 스탑오버를 이용해 여행합니다. 샌프란시스코와 상파울로를 연결하는 항공권만 구입하면 명실상부한 세계일주항공권이 됩니다.

T2FGRoundtheWorld.jpg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와 베이징을 쿠바 하바나와 캐나다 몬트리올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역시 하바나와 상파울로만 연결하면 좀 더 실한 세계일주 항공권이 되겠지요. 그럼 하바나와 상파울로는 어떻게 연결할까요?

AS1RoundtheWorld.jpg

아니 캡쳐하고보니 화면이 너무 썰렁하군요. 기능상에는 문제가 없으니 썰렁해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얼마전에 오픈한 기능입니다. 다구간도 아무도시나 마음대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외국출발 외국도착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아직 외국출발 항공권은 Follow On 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하바나에서 상파울로를 가는 도중, 페루의 리마와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항공권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AS2RoundtheWorld.jpg

란항공(LA)으로 78만원짜리 항공권이 검색되었습니다. 구간별로 선택할 수 있고 첫번째 구간인 하바나-리마 구간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AS3RoundtheWorld.jpg

다음으로 리마-부에노스아이레스 구간을 선택합니다. 물론 두번째 구간을 선택하는 도중 첫번째 구간을 다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S4RoundtheWorld.jpg

마지막 구간인 부에노스아이레스-상파울로 구간을 선택하면,

AS5RoundtheWorld.jpg

선택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과 앞의 항공권을 함께 예약하면 1,922,200원에 상단의 지도에 나오는 여정을 다녀오는 세계일주 항공권이 완성됩니다.

잘 보면 아쉽게도 ‘공유‘ 버튼이 없습니다. 이렇게 검색된 항공권도 공유도 하고 Follow On 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나, 어디까지나 한국출발에 한합니다. 또한 한국출발 항공권이라 하더라도 외국출발 운임을 함께 사용한 항공권은 Follow On 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Follow On 할 수 없으니, 싼 좌석이 있는 날짜를 골라서 예약할 수 없겠지요. 또한 어떤 경로로 가야 싸고 좋은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지도 정보가 없습니다. 말 그대로 깜깜이 검색입니다. 당연히 날짜의 조합이나 경유지를 잘 선택하면 더 싸고 좋은 항공권을 찾을 확률이 매우 높겠지요. 플라이트그래프가 전세계 모든 항공권에 대해 Follow On 할 수 있도록 진화해야하는 이유입니다.

AS6RoundtheWorld

첫번째 항공권의 오픈 구간인 샌프란시스코에서 상파울로를 가는 항공권입니다. 역시 리마와 부에노스아이레스를 함께 여행하는 다구간 항공권입니다. 876,500 + 718,500 = 1,595,000원에 세계일주를 할 수 있습니다. 역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상파울로를 가는 방법도 더 좋은 방법이 있을 겁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항공검색의 혁신입니다. 남들과 다른 길을 걷는다는 것은 분명 쉽지 않은 길임에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그 길을 걷다보면 전혀 다른 세상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의 혁신은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여드린 플라이트그래프는 겨우 걸음마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앞으로 플라이트그래프가 어떻게 발전하는지 지켜보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슬로건 1

 

다음은 인재 영입을 위한 광고입니다. 인력 충원이 충분히 이루어질 때까지 당분간 반복적으로 게제할 예정입니다.

티몬의 인수를 계기로 플라이트그래프는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한된 자금과 인력으로 미처 하지 못했던 많은 일들을, 부족함을 알면서도 방치할 수 밖에 없었던 일들을 해 나갈 것입니다. 티몬의 인수는 플라이트그래프에게 날개를 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진정한 날개는 더 큰 도약을 함께할 사람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가슴뛰는 도전을 할 분들을 모십니다. 플라이트그래프의 날개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개발,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온라인/SNS 마케팅, 항공카운터 부문의 인재를 모십니다. 유일한 자격 요건은 열정입니다. 지원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fltgraph[at]fltgraph.com 로 보내면 됩니다. 단, 자기소개서에는 FltGraph와 함께 가슴뛰는 도전을 하고 싶은 이유와 어떤 준비가 되어있는지 상세히 기술되어 있어야 합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