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의 플라이트그래프 인수 이후 첫 연동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티몬의 고객들에게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엄선한 다구간 항공권을 추천합니다. 플라이트그래프 회원이 아니어도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Follow On(따라하기)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 고객님들께는 너무도 당연한 Follow On이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처음 접하는 티몬의 고객들에게는 커다란 장벽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 판단에, 바로 예약할 수 있는 항공권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TMONbanner.jpg

티몬 앱 여행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는 배너입니다. 이 이미지를 누르면 다양한 루트의 멋진 항공권을 만날 수 있습니다.

Screenshot_20170602-152210.png

상단의 해시태그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항공권만 볼 수 있습니다. 미국을 선택해 보니, 로스앤젤레스, 솔트레이크시티, 라스베가스, 시카고를 여행하는 69만원짜리 항공권이 보입니다. 탭하면,

항공권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버튼을 누르면,

가격을 다시 확인합니다. 플라이트그래프가 주기적으로 가격을 체크하여 예약 가능한 항공권만을 노출하지만, 고객님이 보고 있는 동안 좌석현황이 변동되었을 수도 있거든요. 만약 2명 이상이 여행할 계획이라면 인원변경을 눌러 인원수를 설정하면 됩니다.

만약 항공권은 마음에 드는데 날짜만 조금 바꾸고 싶다면 여기서 하면 됩니다. 플라이트그래프에서도 동일한 항공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미 Follow On을 알고계신 플라이트그래프 고객님들은 내 일정에 맞게 최선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플라이트그래프 추천항공권, 모바일이 답이다!를 참고하세요.)

 

오늘은 조금 쑥스럽지만 자랑 한번 하고 글을 마칠까 합니다.

Lindtravel.jpg

어제 남미로 가는 항공권을 발권한 플라이트그래프 고객님의 글입니다. 우연히 글을 발견하고 허락을 얻어 공유합니다.

그런데 제가 이번에 가고 싶은 여행은 남미 대륙의 여러 국가 + 스탑오버의 패키지랄까. 스카이스캐너, 카약, 와이페이모어에서 열심히 IN/OUT이 다른 이원구간 발권을 돌려보아도, 아주 기초적인 수준의 스탑오버(깨알같은 약관을 유심히 읽고 상담원에게 요청하는 방식)정도의 구상만 할 수 있어서 아주 답답하다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또한, 남미라는 대륙이 워낙 넓고 다양한 나라들이 있는데, 아직 제가 공부가 부족하여ㅠㅠ 어디를 가야겠다!!!! 확실히 정하지 못한 것도 이 답답함에 한 몫을 했다는 사실……
그러다 플라이트그래프를 아주 우연히 발견하고 말았던 것입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슨 항공권 예매의 혁명이라니깐요…………….. 진짜 이번 항공권 발권의 일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신박한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어요…..

스타트업은 초기 고객의 응원과 칭찬을 먹고 성장합니다. 고객의 칭찬만큼 힘이되는 것은 없습니다. 칭찬을 받지 못하는 서비스는 장래가 없습니다. 이제 막 걸음을 뗀 스타트업은 매출을 올려봐야 얼마 안됩니다. 당연히 월급도 충분히 받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어려운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하고 밥먹듯 하는 야근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은 고객의 칭찬 덕분입니다. 우리가 정말 세상에 꼭 필요한 일을 하고 있고, 우리가 고생한 만큼 많은 분들이 더 좋은 여행을 더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만들어 주거든요.

가끔 ‘여기 진짜 미쳤나봐.. 나만 알고 싶다’ 처럼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스타트업이 알려지지 않으면 망합니다. 알려져야 성장하고 서비스가 발전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플라이트그래프는 고객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집단지성이 힘을 발휘하는 서비스입니다.

혼자만 알고 있지 말고 많이 소문 내 주세요. 그 소문이 저희 귀에도 들리게 해 주세요. 반드시 더욱 더 멋진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슬로건 1

 

다음은 인재 영입을 위한 광고입니다. 인력 충원이 충분히 이루어질 때까지 당분간 반복적으로 게제할 예정입니다.

티몬의 인수를 계기로 플라이트그래프는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한된 자금과 인력으로 미처 하지 못했던 많은 일들을, 부족함을 알면서도 방치할 수 밖에 없었던 일들을 해 나갈 것입니다. 티몬의 인수는 플라이트그래프에게 날개를 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진정한 날개는 더 큰 도약을 함께할 사람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가슴뛰는 도전을 할 분들을 모십니다. 플라이트그래프의 날개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개발,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웹 디자인, 온라인/SNS 마케팅, 항공카운터 부문의 인재를 모십니다. 유일한 자격 요건은 열정입니다. 지원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fltgraph[at]fltgraph.com 로 보내면 됩니다. 단, 자기소개서에는 FltGraph와 함께 가슴뛰는 도전을 하고 싶은 이유와 어떤 준비가 되어있는지 상세히 기술되어 있어야 합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