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소개한 동남아를 싸게 가는 방법에서는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과 동남아를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했었죠.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도 비슷합니다. 베트남 대신 대만의 타이페이, 카오슝과 동남아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게다가 9/28(목) 밤에 출발할 수 있는 추석연휴 항공권입니다.

 

T1CISEAsia.jpg

첫번째 항공권은 타이페이를 스탑오버하고 캄보디아의 프놈펜과 베트남의 호치민을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9/28(목)까지 근무하고 밤늦게 출발합니다. 물론 낮에 출발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휴가를 하루라도 덜 내고 싶다면 밤에 출발하는 것이 좋겠지요. 최저가를 위해서는 10/11(수) 이후 서울에 도착해야 합니다.

T2CISEAsia.jpg

두번째 항공권은 오픈 구간이 싱가포르와 쿠알라룸푸르입니다. 갈 때는 타이완 섬 남쪽에 위치한 카오슝을 돌아올 때는 북쪽에 위치한 타이페이를 스탑오버 합니다. 긴 추석연휴에 앞뒤로 휴가를 내고 다녀오는 여정이니 이정도는 돌고 와야겠죠? 참고로 카오슝으로 가는 항공편은 밤 출발이 없어 9/28(목)에도 휴가를 내야합니다.

T3CISEAsia.jpg

이번에는 오픈 구간을 좀 더 넓게 잡았습니다. 휴양지로 유명한 페낭은 쿠알라보다 좀 더 북쪽에 위치합니다. 타이페이-인천 구간은 대한항공(KE)를 탑니다. 물론 앞에 소개한 항공권들도 대한항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만, 중화항공을 탈 때 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T4CISEAsia.jpg

타이페이와 베트남의 하노이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다른 도시들도 꼭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다녀와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FOListCISEAsia

앞에서 소개한 도시 외에도 방콕/호치민/괌 등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괌을 간다면 8월초 초성수기에 가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8월초는 좀 더 비싼 대신에 날짜 선택의 폭은 더 넓습니다. 선호하는 추석 항공권은 출발이 거의 9/30일 전후로 몰리는데 반해 여름 성수기는 어느정도 분산되니까요.

원하는 도시 조합이 없다면, 9/28(목) 출국 10/11(수) 귀국 일정으로 조회해 보세요. 중화항공 항공권을 검색한 후 공유하기를 통해 스탑오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설명은 DIY Stopover와 Follow On으로 나만의 맞춤형 항공권 만들기를 참고하세요.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