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향수 때문일까요? 어딘가 가고 싶을 때 한번쯤은 떠올리는 나라가 베트남입니다. 하롱베이와 쌀국수, 낯 설지 않으면서도 직접 가서 느끼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 동남아의 다른 나라와 함께 다녀오는 것이 더 좋더군요. 오늘 소개하는 모든 항공권은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에서도 출발할 수 있습니다.

as1selhan04300507

4/29(토) ~ 5/7(일) 여정으로 하노이 항공권을 찾아보았습니다. 역시 중국항공사가 가장 저렴합니다만 스케줄이 좋지 않습니다. 에어마카오 스케줄은 경유치고는 괜찮은 편이지만 조금 더 비쌉니다. 직항은 50만원을 넘어 예산 초과상황이구요. 하루 이틀 날짜를 앞뒤로 조정해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T1VietnamandMore.jpg

직항으로 가고 싶어 조금 저렴할 것 같은 베트남항공으로 찾아봅니다. 베트남항공의 왕복항공권을 Follow On 하여, 연휴 앞뒤로 가장 싸게 다녀올 수 있는 날짜를 찾아보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저렴해지고 스케줄도 좋아졌지만, 연휴 이틀 전에 출발해야 합니다. 게다가 하노이만 돌고 오기에는 너무 긴 여정이란 생각이 듭니다.

T2VietnamandMore.jpg

이번에는 하노이 인 호치민 아웃의 항공권을 찾아보았습니다. 호치민도 다녀올 수 있고 가격도 22만원이나 저렴해졌네요. 하지만, 하노이에서 호치민까지의 이동이 걱정입니다.

T7VietnamandMore.jpg

Follow On 서비스에 접속해보니, 베트남을 일주하는 항공권이 있습니다. 하노이-다낭-호치민 순으로요. 5월 연휴기간으로 다시 조회하니 31만원짜리 멋진 항공권이 만들어졌습니다.

T3VietnamandMore.jpg

Follow On 맵에서 하노이를 클릭하면 더 많은 항공권들이 있습니다. 방콕을 다녀오기도 하고,

T4VietnamandMore.jpg

싱가폴과 쿠알라를 오픈구간으로 다녀오기도 합니다.

T5VietnamandMore.jpg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대만 남북에 각각 위치한 타이뻬이와 까오슝을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T6VietnamandMore.jpg

출발 도시를 부산으로 설정하고 조회해 보니, 씨엠립과 프놈펜을 다녀오는 항공권도 있군요.

mapvietnamandmore

 

이 지도에 핀이 꽃힌 도시들은 모두 하노이와 호치민을 스탑오버하고 다녀올 수 있습니다. 다낭/홍콩/타이페이/까오슝/루앙프라방/비엔티엔/프놈펜/씨엠립/방콕/양곤/쿠알라룸푸르/싱가포르/자카르타 까지, 원하는 도시를 골라 베트남의 하노이/호치민과 함께 항공일주 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이만하면, Follow On 서비스에 접속해 볼만 하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베트남 비자에 관련된 정보를 드립니다. 베트남은 15일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베트남 출국 후 30일 이내에 다시 베트남에 입국할 때에는 미화 5불짜리 도착비자를 받으면 됩니다. 베트남 비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콕과 베트남, 동남아 배낭여행 대표 항공권을 참조하세요.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