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017년 추석연휴 항공권을 11회에 걸쳐서 소개해드린바가 있습니다. 잠시 쉬었다 가겠다고 했었지만 부산 출발 항공권을 찾는 고객이 많아 소개합니다. ‘2017년 추석연휴 항공권 추천 4 – 런던 인 파리 아웃 61만원‘과 판박이 항공권입니다. 서울만 부산으로 바뀐 것이지요. 부산에서 유럽을 가기 위해서는 서울이나 일본, 중국, 동남아를 경유해서 가야합니다. 오늘은 동남아를 경유하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서울 출발 못지 않게 싼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좌석 상황은 서울과 비슷하기 때문에, 싼 가격을 위해서는 연휴 앞뒤로 하루 이틀 출/도착일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eb%b6%80%ec%82%b0%ed%91%b8%ed%94%84%ed%8c%8c%eb%a6%ac%eb%b6%80%ec%82%b0

베트남항공의 프랑크푸르트 인 파리 아읏 항공권입니다. 중간 경유지인 하노이 대기시간이 조금 길지만, 저렴한 가격에 용서가 됩니다. 달리 생각하면, 돌아오는 여정에서는 하노이를 하루 온종일 관광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체력이 따라줘야겠지요. 

%eb%b6%80%ec%82%b0%eb%9f%b0%eb%8d%98%ed%8c%8c%eb%a6%ac%eb%b6%80%ec%82%b0

인아웃 도시를 런던과 파리로 다녀오는 항공권도 있습니다. 앞의 항공권과 함께 공항세가 비싼 런던과 프랑크푸르트로 인하고 상대적으로 공항세가 싼 파리에서 아웃하기에 가격이 더욱 착해집니다.

T2VNPUSEurope.jpg

긴 경유 시간이 부담스러운 분은 아예 스탑오버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갈때는 호치민을 올때는 하노이를 덤으로 여행하는 셈입니다. 참고로 베트남은 첫번째 입국은 무비자로, 30일 이내 두번째 베트남 입국은 $5 짜리 도착비자(베트남 무비자 조건은 ‘방콕과 베트남, 동남아 배낭여행 대표 항공권‘ 참조)로 입국 가능합니다.

부산로마파리방콕3일부산.PNG

태국을 선호하는 여행자라면 타이항공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로마 인 파리 아웃 항공권입니다. 베트남항공은 취항하는 유럽 도시가 몇 개 안되기 때문에 선택지가 별로 없지만, 타이 항공은 상대적으로 더 많은 도시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역시 방콕 스탑오버는 덤입니다. 물가 비싼 유럽을 여행한 후, 방콕을 들리는 것은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비싼 물가에 아끼고 아끼던 여행이 갑자기 풍요롭게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값싸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맛사지도 받고. 나름 여행을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부산브뤼셀파리방콕4부산.PNG

브뤼셀 인 파리 아웃 항공권입니다. 이외에도 프랑크푸르트, 코펜하겐, 오슬로 등 다양한 도시를 목적지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eb%b6%80%ec%82%b0%ec%b6%9c%eb%b0%9c%ed%8c%8c%eb%a6%ac%eb%a6%ac%ec%8a%a4%ed%8a%b8

부산출발 추석항공권의 다양한 여정을 확인하고 싶다면 플라이트 그래프의 ‘Follow On‘ 서비스를 이용해 매력적인 여정을 따라해보세요.  출발지를 부산으로 설정하면, 부산 출발편의 항공권을 볼 수 있습니다. 4월말~5월초 연휴의 항공권도 섞여있으니 마음에 드는 항공권을 찾아 지금 바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png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