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런 항공권도 가능해?’라는 물음이 저절로 나는 항공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열흘간의 추석연휴 기간 동안 중국을 섭렵하고 올 수 있는 항공권들입니다. 고속철을 이용하기도 하고, 말도 안되는 가격의 비즈니스 항공권도 있습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는 플라이트그래프! 오늘 그 진수를 보여드립니다.

 

map1nkgandmore

 

T1NKGandMore.jpg

상하이와 난징은 비교적 거리가 가까워서 한번에 여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도시간은 300km 조금 안되는 거리로 고속철로 약 2시간, 자동차로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비행기로 이동할 수도 있으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탑승 수속이 부담스럽지요.

첫번째 항공권은 난징에서 상하이 이동을 고속철을 이용합니다. 고속철 탑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휴 첫날 청도(칭다오)로 출발하고 이틀 후 다시 난징으로 갑니다. 난징과 상하이를, 2시간의 고속철 이용을 포함해 5일간 여행하고 서울로 돌아오는 항공권입니다. 22만원! 정말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각 구간의 출발 날짜는 원하는 날짜로 조회 가능합니다. 아직은 추석연휴 기간 내내 싼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G7109.jpg

가까운 거리의 기차 이동은 항공 이동에 비해 장점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기차역은 보통 시내에 위치하기에 외곽에 위치한 공항까지의 이동이 필요 없습니다. 지도에서 보듯 난징과 상하이 홍교(홍차오) 기차역도 마찬가지입니다. 참고로 우측의 빨간 동그라미가 상하이 푸동 공항입니다. 또한 기차는 탑승 수속에 시간이 적게 걸립니다.

T2NKGandMore.jpg

난징으로 바로 가서 난징과 상하이 지역만 돌고 올 수도 있습니다.

T3NKGandMore.jpg

청도 대신 창사를 다녀올 수도 있고,

T4NKGandMore.jpg

서안과 곤명을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곤명이나 서안 가는 왕복 항공권을 한번 검색해 보세요.  이 가격이 얼마나 착한 가격인지 알게될 겁니다.

T5NKGandMore.jpg

곤명까지는 비행 시간도 꽤 되니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전 구간 비즈니스 항공권입니다. 세상에 곤명도 가고 서안도 가는 비즈니스 항공권이 42만원이라니! 게다가 앞의 항공권에 비해 곤명-서울 구간을 직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국 날짜도 10월 9일에 맞춘 가격입니다.(곤명-서울 이코노미 클래스는 10월 10일 항공편이 가장 저렴하거든요.)

 

T6NKGandMore.jpg

난징과 곤명만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서울-난징은 이코노미를 이용하고, 거리가 먼 난징-곤명, 곤명-서울 구간은 비즈니스를 탑승하는 항공권입니다. 가격도 착한 31만원에 아주 매력적인 항공권입니다.

더 많은 선택지를 원하는 분은, Follow On 서비스에 접속헤서 난징을 목적지로 지정하고 중국에 표시된 핀을 살펴보세요. 원하는 도시를 클릭하고 원하는 여정의 항공권을 골라 ‘Follow On‘(따라하기) 하면 됩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