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색다른 여름휴가 항공권 – 시베리아 횡단열차와 바이칼‘에서 7월말~8월초 초성수기에 다녀오는 항공권으로 소개했던 바로 그 항공권이 추석연휴에도 가능합니다. 시베리아 횡단열차와 바이칼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열흘 내외의 여정이 가장 적당하다는 점도 추석연휴 항공권으로 무척 매력적입니다.

그간 2017년 추석연휴를 위해 소개한 항공권의 경우 정말 저렴한 가격을 위해서는 연휴 앞 또는 뒤에 휴가를 내야만 가능했기에 많은 분들이 망설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10개월 넘은 시점에서 휴가를 추가로 낼 수 있을지 판단이 서지 않는 건 당연하니까요.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자리도 많고 가격도 착하답니다.

 

 

maptsandbaikal

가을의 시베리아와 바이칼! 시베리아의 진수를 느끼기에는 여름보다 더 좋지 않을까요? 겨울은 너무 추울 것 같으니까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대한 정보는 ‘시베리아 횡단열차타기, 꿀팁 정보!‘를, 바이칼 호수의 알혼섬에 대한 정보는  ‘바이칼 호수 위 신비의 땅,알혼섬‘을 참고하세요.

T1TSandBaikal.jpg

연휴 시작 다음날 출발하는 항공권입니다. 블라디보스톡에서 이르쿠츠크까지 횡단열차를 타고 바이칼을 여행한 후 돌아옵니다.

T2TSandBaikal.jpg

첫번째 항공권과 비교하면, 출발일만 연휴 시작날로 바꾼 것입니다. 연휴를 꽉 채워서 여행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14,000원 더 비싸졌네요.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더 비싸지겠지요.

T3TSandBaikal.jpg

돌아올 때 경유지인 하바로프스크를 하루 관광하는 항공권입니다.

T4TSandBaikal.jpg

횡단열차를 타지 않고 바이칼만 다녀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T5TSandBaikal.jpg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탑승하는 구간을 이르쿠츠크-노보시비르스크 구간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갈 때 올 때 하바로프스크와 블라디보스톡을 스탑오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MapIKT.jpg

지도에서 보는 것처럼 더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Follow On 서비스에 접속헤서 이르쿠츠크를 목적지로 지정하고 시베리아 지역에 표시된 핀을 살펴보세요. 원하는 도시를 클릭하고 원하는 여정의 항공권을 골라 ‘Follow On‘(따라하기) 하면 됩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