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을 여행하는 이유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다양한 축제,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 맛있는 먹을거리, 느긋하게 즐기는 저녁식사, 멋진 건축물, 투우와 플라멩고 외에도 정말 많은 이유가 있지요. 그럼 겨울 스페인은 어떨까요? 겨울에 스페인에 가야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 경기를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 중 FC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빼놓을 수가 없겠지요. 오늘의 추천항공권은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그리고 스페인의 원하는 도시 하나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런던은 덤입니다. 간 김에 프리미어리그도 보고 오자구요.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싶은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구글 마이맵에서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spain_barcelona_park_guell_in_barcelona_h1-e1469002783613.jpg

 

celebrando_el_primer_titulo_de_la_temporada

축구만 보고 오라는 것은 아닙니다. 축구만 좋아하는 동행을 꼬시자는 것입니다. 아니 반대가 더 확률이 높다구요? 어쨌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과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함께할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TSpain.jpg

발렌시아와 바르셀로나 구간은 지중해 해안을 따라 육로 이동합니다. 영국항공으로 겨우 71만원에, 그것도 내년 설연휴를 끼고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각 구간의 출발 날짜는 내가 원하는 날짜로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월에 가고자하는 분은 서두르세요. 유럽내 구간은 아직 자리 여유가 많지만, 서울-런던의 장거리 구간의 인기있는 날짜는 하루가 다르게 좌석이 소진되고 있습니다. ‘귀국편을 먼저 고른다?‘에서 설명한 대로 귀국편을 먼저 고르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rspain

출국편 목적 도시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말라가, 세빌리아, 알리칸테 등 여행 기간에 맞추어 선택해 보세요. 이베리아 반도 동쪽 지중해의 이비자 섬, 마요르카 섬, 메노르카 섬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돌아올 때는 덤으로 도쿄를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ibizatobarcelona

이비자에서 바르셀로나로 가는 페리 정보. 출처: Rome2rio

이비자 섬, 마요르카 섬, 메노르카 섬에서 바르셀로나까지는 페리를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