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너무나도 저렴한 에어차이나 항공권 모음‘에서는 항공권을 가장 공격적으로 싸게 팔고 있는 중국국제항공(CA, Air China, 에어차이나)의 다양한 항공권들을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10월 1일부로 중국국제항공의 유류할증료가 인하되어 항공권 가격이 더 저렴해졌습니다. 이제 40만원에 유럽 배낭여행 항공권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TWAW.jpg

연말 연초 런던 인 바르샤바 아웃 항공권입니다. 베이징 스탑오버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40만원으로 지난주보다 약 4만원 저렴해졌습니다.

TNYC.jpg

역시 연말 연초 런던 인 뉴욕 아웃 항공권입니다. 역시 4만원 가까이 저렴해진 46만원대입니다. 런던에서 뉴욕으로 가는 편도 항공권은 잘 사면 20만원 정도에도 가능하니 총 66만원 정도면 세계를 한바퀴 돌 수 있습니다.

REurope.jpg

바르샤바는 운임도 싸고 세금도 싼 도시입니다. ‘항공권 여정 순서만 바꿔도 싸게 살 수 있다?‘에서 설명한 대로 바르샤바 아웃이 가장 저렴합니다.

 

RUSA.jpg

미국과 유럽간의 다양한 오픈조도 가능하고 미국내 도시 간의 오픈조도 가능합니다. 베이징 스탑오버는 언제나 선택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