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가 대한항공의 두자리 코드인 것 처럼, OK는 체코항공의 IATA 두자리 코드입니다. 프라하를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에게는 OK가 가장 좋은 가성비의 항공권을 제공합니다. OK는 인천-프라하 구간을 주 4회 논스톱으로 연결하기에 가장 빠르고 편하게 프라하로 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프라하만 찍고 오는 것은 장시간 비행을 생각하면 아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항공권 가격도 더 비싸지요. 그 이유는 ‘항공권 가격, 경유편은 왜 쌀까?‘를 읽어 보세요. 오늘은 체코항공(OK, Czech Airlines)을 이용해 프라하와 함께 유럽의 다른 여러 도시들을 여행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싶은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구글 마이맵에서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Prague_s.jpg

체코의 수도 프라하를 여행해야 할 이유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아름다운 블타바 강, 프라하 성과 성 비투스 대성당, 바츨라프 광장, 천문시계탑 등은 그냥 그대로 멋진 사진입니다. 즐비한 멋진 카페에서 싸고 맛있는 체코 전통음식과 함께 좋은 맥주를 마시는 것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교외에 위치한 양조장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tokprg

오늘의 대표 항공권은 동유럽 집중탐방 데마입니다. 프라하 여행 후 헝가리의 부다페스트로 날아가 폴란드의 바르샤바까지 여행하는 항공권입니다. 5월 초 황금연휴 기간 60만원대 항공권입니다.

tokprghigh

성수기 항공권은 빨리 살 수록 싸게 살 수 있습니다. 같은 여정으로 최성수기인 7월말 ~ 8월초 항공권입니다. 인천-프라하 구간의 실제 탑승은 대한항공입니다.

rokprg1

OK는 부다페스트와 바르샤바 외에도, 프랑크푸르트/암스테르담/파리/브뤼셀/자그레브/밀라노로 가는 항공권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런던만큼은 아니지만 독일의 도시들도 공항세가 비싸니 프랑크푸르트에서 아웃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짜도 내가 원하는 대로 조회해 보세요. 위에 소개된 날짜만 싼 것은 아니랍니다.

ROKPRG2.jpg

물론 프라하를 빼고 다녀오거나, 프라하만 다녀 오거나, 바르샤바만 다녀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프라하만 다녀오면 대신 조금 비싸집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