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항공에서 따끈따끈한 특가가 오늘 나왔습니다. 오늘 나온 특가 이전에도 영국항공 유럽노선 항공권은 런던을 포함한 여러도시를 스탑오버할 수 있어 상당한 매력이 있었습니다만, 오늘 나온 특가로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지난주 ‘화려한 유럽여행 두번째‘에서는 런던, 리스본, 마드리드와 함께 북아프리카 서쪽의 포르투갈령 마데이라섬과 스페인령 카나리아제도를 여행하는 83만원짜리 항공권을 소개했는데, 10만원 가량 저렴해졌습니다. 또한 프리미엄이코노미와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도 아주 매력적입니다.

오늘 출시된 영국항공 특가 출발일은 2016년 10월 1일 ~ 2017년 3월 31일이고 발권은 2016년 9월 27일 ~ 2016년 10월 18일에 해야 합니다. 물론 특가 기간이 연장될 가능성도 있지만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감안하면 좌석 소진이 예상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지요.

TEconomy.jpg

지난주 ‘화려한 유럽여행 두번째‘에서 소개한 항공권의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가 항공권입니다. 참고로 지난주에 소개한 가격은 833,500원이었습니다.

TPremiumEconomy.jpg

이번에는 프리미엄이코노미 클래스입니다. 65만원만 추가하면 좀 더 넓은 자리에서 좀 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행 할 수 있습니다.

tbusiness

이번에는 비즈니스 클래스입니다. 이 여정을 모두 비즈니스클래스로 여행할 수 있는데 200만원이라니! 적립되는 마일리지만으로도 타이페이, 도쿄는 물론 홍콩을 왕복하고도 남습니다.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selfnc

오늘 출시된 특가를 이용한 유럽 구간 추천 항공권

ROther.jpg

캐빈 클래스 선택 방법

ChoiceCabin.jpg

위 그림처럼 가격 앞에 ‘B’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의미합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비즈니스 석’이라는 툴팁이 표시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은 별다른 표시가 없고, ‘P’는 프리미엄이코노미 클래스를 의미합니다. 또한 ‘B’가 표시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은 캐빈 클래스 선택창에 디폴트로 ‘비즈니스석 이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클래스로 변경하여 ‘Follow On’할 수 있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참고자료 1. 영국항공 서울-런던 운항 항공기 B787 기내 배치도

bab787cabin

참고자료 2. 영국항공 마일리지 Executive Club

baec1

BAEC2.jpg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