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가장 싸게 가는 방법을 아시나요? 저가항공(LCC) 이벤트 기간에 항공권을 구입하면 정말로 싸게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가려는 날짜는 싸지 않다구요? 당연합니다. 내가 가려는 날짜는 남들도 원하는 날짜일 가능성이 높고, 당연히 항공사는 비싸게 팔려고 할 겁니다.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저가항공도 아닙니다. 수화물도 무료이고 기내식도 줍니다. 중국의 2개 도시와 일본을 다녀오는 항공권이 20만원대 초반입니다. 게다가 중국 비자도 필요 없습니다. 가장 좋은 건, 스탑오버를 통해 마법처럼 싼 항공권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mapSELOSA
서울-청도-오사카//도쿄-상하이-서울 항공권 경로 지도 확대해서 보기
TicketSELOSA.jpg
서울-청도-오사카//도쿄-상하이-서울 항공권 239,600원

청도와 상하이는 스탑오버로, 오사카와 도쿄간은 오픈 구간으로 여행하는 항공권입니다. 청도와 상하이는 각각 72시간, 144시간 무비자 정책에 따라 무비자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무비자 조건은 ‘중국 비자 면제-72시간 이내 경유시 중국 무비자 입국 정보‘를 참고하세요.

TicketSELOSA_2.jpg
추석연휴 서울-청도-오사카//도쿄-상하이-서울 항공권 239,200원

며칠 안남은 추석 연휴에도 같은 가격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림에서 검색일이 보이시나요? 오늘(9월 6일) 오전에도 실질적인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9월 10일 토요일에 출발하는 항공권 가격이 239,200원입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마법처럼 싼 항공권이 가능한 건 스탑오버 덕분입니다.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TicketSELOSA.jpg

중국내 스탑오버 도시를 청도와 상하이 외에도 곤명, 난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중국을 무비자로 여행하기를 원한다면 무비자 조건을 잘 따져가며 항공권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