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설 연휴를 시베리아 횡단열차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배를 타고 블라디보스톡으로 가서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모스크바에서 편도 항공권을 이용해 돌아옵니다. 배를 타는 것이 부답스럽다거나 횡단열차를 너무 길게 타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다른 선택지도 있다는 것을! 배도 안타도 됩니다. 원하는 구간만 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왕복 항공권을 이용하기에 항공권 가격도 저렴해 모스크바-서울 구간의 편도 항공권 가격이면 된답니다.

*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싶은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구글 마이맵에서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플라이트그래프의 포스팅 ‘시베리아 횡단열차타기, 꿀팁 정보!‘를 참고하세요.

TransSiberianTrain

SEL-VVO_MOW-SEL.jpg
서울-블라디보스톡//모스크바-서울 항공권 468,100원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ecommended_Itinerary_Siberia

열차 출발지는 블라디보스톡외에도 하바로프스크, 이르크추크, 크라스노야르스크, 노보시비르스크 등 원하시는 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물론 스탑오버도 가능하고요.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