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도 가고 싶고 런던도 베를린도 가고 싶다구요? 유레일로 알아보니 비용도 비용이지만 장시간 이동이 부담스럽다구요? 걱정마세요. 장거리 이동은 비행기로 동유럽은 육로로 다니세요. 지도에서 파란선과 빨간선은 항공이동이랍니다. 당연히 핀이 꽂힌 도시는 스탑오버하는 도시들이구요. 두브로브니크에서 크라코프까지만 동유럽 도시들을 잠깐 잠깐 들르며 다니면 된답니다. 가격은 90만원대~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싶은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구글 마이맵에서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Dubrovnik_june_2011
Dubrovnik June 2011

두브로브니크로 가는 항공권과 여행정보는 이전에도 ‘크로아티아, 봄부터 여름까지‘에서 다룬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flickr.com/photos/cecphotography/6281990824/
Cracow’s Historic Centre

크라코프는 폴란드 제 2의 도시로서 17세기 초반 바르샤바로 수도를 옮기기 전까지 폴란드 왕국의 수도였습니다. 폴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공업, 학문,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Airticket_SEL-LON-ZAG-DBV_KRK-BER-SEL
서울-런던-자그레브-두브로브니크//크라코프-베를린-서울 항공권 935,600원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ecommended_Itinerary_Eurpoe

Ljubljana_Montage.png
슬로베니아 류블리아나

슬로베니아의 수도인 류블리아나로 오픈 구간을 변경하면, 파리,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뮌헨 등을 스탑오버할 수도 있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