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공화국의 수도 요하네스버그로 가는 항공권은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요하네스버그‘에서 한번 다룬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주로 중국국제항공의 항공권과 요하네스버그 여행의 버킷리스트를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겨울에(남반구는 여름이라는 것 아시죠?) 에티오피아 항공으로 아디스아바바와 홍콩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랍니다.

Route_SEL-ADD-JNB-HKG-SEL
서울-아디스아바바-요하네스버그-홍콩-서울 항공권 경로
Airticket_SEL-ADD-JNB-HKG-SEL.jpg
서울-아디스아바바-요하네스버그-홍콩-서울 항공권 978,400원

갈 때는 아디스아바바를 올 때는 홍콩을 스탑오버합니다. 스탑오버는 여러 도시를 함께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중간에 쉬었다 감으로써 장시간의 피로를 덜어줄 수도 있습니다.

 

Hamar_Dancers_(6203242103)
에티오피아 Hamar 부족 댄서

솔로몬왕과 시바여왕의 후손으로 3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아바바는 해발 2500미터 높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여행은 아디스아바바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에티오피아에서 남아공의 요하네스버그와는 또 다른 아프리카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ecommended_Itinerary_SEL-ADD-JNB-HKG-SEL

홍콩이나 아디스아바바를 선택적으로 스탑오버할 수도 있고, 남아프리카항공을 이용하면 케이프타운까지 함께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만을 가는 고객이라면 중국국제항공을 이용하면 더 저렴해집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