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운남성은 삼국시대 제갈량이 지역의 맹주였던 맹획을 7번 사로잡고 풀어주었다는 바로 그 곳입니다. 중국의 소수민족 중 25개 민족이 이곳에 살고 있어 민족전시장이라 불리기도 한답니다. 오늘 난징 가는 척(?) 가는 도시인 곤명(쿤밍)은 운남성의 성도입니다. 가격도 25만원도 안한답니다. 곤명 외에도 난징 가는 척 가면 더 저렴한 도시들이 여럿 있습니다. 추석 연휴 비싼 항공권 가격 탓하지 말고, 난징 가는 척 중국의 여러 도시들을 돌고 오는 것은 어떨까요?

Route_SEL-KMG-NKG-SIA-SEL.jpg
서울-곤명-난징-서안-서울 항공권 경로

 

Airticket_SEL-KMG-NKG-SIA-SEL.jpg
중국동방항공 서울-곤명-난징-서안-서울 항공권 248,800원

 

왜 난징 가는 척이라 표현했는지 눈치 채셨나요? 네, 목적지가 난징입니다. 곤명과 서안은 난징을 가는 길과 오는 길에 덤으로 여행하는 거랍니다. 각 구간 직항 항공권으로 곤명, 난징, 서안을 여행하고 서울로 돌아오는 항공권입니다. 곤명 왕복 항공권은 비수기에도 직항은 60만원 경유는 30만원 안쪽으로는 찾기 힘듭니다. 이를 감안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이 얼마나 매력적인 항공권인지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날짜는 원하는 대로 가격과 스케줄을 봐가며 선택하면 됩니다.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ecommended_Itinerary_SEL-KMG-NKG-SIA-SEL

 

창사, 청도, 상하이 등 원하는 대로 도시들을 조합해서 다녀 올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항공권들이 가능하냐구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항공권의 속성은 바뀐 것이 없습니다. 단지 플라이트그래프 이전에는 이런 항공권을 찾아 예약하는 것이 불가능했을 뿐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