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케시는 북아프리카에서 대서양에 면한 모로코의 도시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선정한 2014년 최고의 여행지 중에 6위에 오른 도시랍니다. 내년 1월 설 연휴 모로코에서 너무나 이국적인 사막의 매력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별이 쏟아지는 사하라의 사막투어 생각만 해도 가슴 뛰지 않나요?

Routiing_SEL-LON-RAK-TYO-SEL

서울-런던-마라케시-도쿄-서울 항공권 경로

Air_Ticket_SEL-LON-RAK-TYO-SEL

영국항공 서울-런던-마라케시-도쿄-서울 항공권 1,077,600원

마라케시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도시지만 서울에서 가기에는 만만치가 않답니다. 최소 한번 이상 경유해야 하고, 그나마 싼 항공권은 두번 이상 경유하거나 경유지에서 연결편이 좋지 않아 25시간 이상 소요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여행지를 갈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중간 경유지에서 잠시 머물며 덤으로 하는 여행을 즐기는 것입니다. 영국항공은 요금도 저렴하고, 런던과 도쿄의 스탑오버도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고 있기에 마라케시로 가는 최적의 항공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여정의 추천항공권

Recommended_Itinerary_SEL-LON-RAK-TYO-SEL.jpg

마라케시만을 다녀오는 것은 날짜에 따라서는 루프트한자도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루프트한자는 저렴한 운임은 스탑오버가 불가능하기에 단순왕복만을 권장 드립니다.

끝으로, 마라케시와 모로코 여행기 하나 소개합니다. ‘마라케시에서 여행을 시작하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

ViewFltGraphFollowOnCity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