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여행가는 여름에 휴가 한번 가지 못했다고요? 너무 슬퍼 마세요. 사람들로 북적이는 성수기를 살짝 비껴난 가을, 여전히 흥청거리는 여름 분위기를 간직한 도시들로 여행을 떠날 수 있으니까요. 휴양지로 인기 많은 도시를 엄선해 여유롭게 다녀오는 가을휴가. 특히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항공권은 중국 무비자 여행까지 가능한 여정이어서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중국 72시간 무비자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Awesome Itinerary 96  서울-성도-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베이징-서울, 322,500원~

1-1-vert
9월 중순, 서울-성도-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베이징-서울 항공권

싱가포르는 말레이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어 함께 여행을 하는 경우가 적지 않아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사이에는 하루에도 여러 편의 버스가 오가고 있어 이동이 쉽답니다. 성도와 베이징은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 부담도 적죠.

 

성도 (청두)6225421620_a6271910a4_b.jpg

성도는 사천요리의 본고장이자 유네스코가 지정한 음식 창의도시 중 하나일 정도로 미식가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랍니다. 특히 매콤한 사천요리는 중국 요리 중 한국인들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음식이거든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테마거리인 금리거리와 콴자이샹즈에서 마파두부, 탄탄면 등 다양한 사천요리를 맛보세요.

또 성도는 팬더로도 유명한 도시예요. 귀여운 자이언트팬더의 번식과 연구를 위한 팬더기지가 있어 쉽게 보기 힘든 팬더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

singapore-1490401_960_720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싱가포르는 남녀노소에게 두루두루 환영받는 여행지랍니다. 관광, 쇼핑과 휴양을 겸할 수 있는 여행지는 많지 않은데 싱가포르는 그 모두가 가능한 드문 곳이지요. 특히 싱가포르는 중국과 말레이시아 문화, 서구문화의 영향을 받아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고, 한국에서는 접하기 힘든 요리들도 많아 미식 여행을 즐기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쿠알라룸푸르

beautiful-kuala-lumpur-24172.jpg

화려한 건물과 쇼핑센터,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왁자지껄한 먹자 골목이 뒤섞인 쿠알라룸푸르는 여행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도시예요. 이슬람과 중국 문화가 어우러진 독특한 문화를 자랑하는 이 도시는 대중교통과 큰 쇼핑센터 등이 잘 발달되어 있어 혼자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참 좋은 곳이랍니다. 쿠알라룸푸르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부킷 빈탕은 서울의 명동같은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쿠알라룸푸르의 상징 페트로나스 타워는 세련되고 화려한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사로잡아요.

베이징

beijing-1430436_960_720

드넓은 베이징을 어떻게 여행해야 할 지 막막하시다면 인력거 투어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천안문 광장이나 이화원 등 크고 화려한 관광지도 좋지만 중국 현지인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작은 골목골목을 걷다 보면 어느새 베이징의 숨은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답니다. 후통이라고 불리는 작은 골목길에서는 중국 전통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인 사합원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특히 빨간 지붕을 인 인력거는 차가 다니지 못하는 좁은 골목도 거침없이 누빌 수 있기 때문에 지리에 밝지 않은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투어상품이랍니다.

2-1-vert
9월 말, 서울-홍콩-싱가포르-서울 항공권

육로이동을 해야 하는 오픈조 구간 없이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런 항공권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한국인들에게 여행지로 인기있는 홍콩과 싱가포르만 묶어서 짧고 굵게 여행하는 거죠.

3-1-vert.jpg
9월 말, 서울-싱가포르-광저우-서울 항공권

혹은 30만원대의 가격으로 싱가포르와 광저우를 함께 여행하시는 것도 좋겠지요. 미식으로 유명한 두 도시이니 먹방여행을 즐기는 분께는 더없이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거라는 것!

테마: 대도시, 미식, 휴양, 쇼핑

For You: 늦은 여름휴가를 가고 싶은 사람, 휴양과 쇼핑을 모두 즐기고 싶은 사람, 미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