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두바이-유럽-서울

FltGraph 가격: 764,900원~            
테마: 배낭여행, 방학여행, 여름휴가, 유럽여행

For You: 방학에 배낭여행을 하려는 대학생,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직장인, 유럽과 중동을 함께 여행하고 싶은 사람

 

 

꿀 같은 겨울방학이 이제 한달 남았군요! 그리고 5개월 뒤 여름방학이 시작됩니다. 겨울여행 VS여름여행, 어느 쪽이든 매력적인 유럽의 얼굴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은 둘 중 어느 쪽에 매력을 느끼시나요? 나중엔 시간이 없어 가기 힘든 배낭여행, 방학이 주어지는 지금 다녀오세요.

 

요즘 누가 비싼 돈 주고 유럽을 가나요?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이 널렸는데. 저렴하다고 경유 18시간 20시간씩 하는 이런 비지떡 항공권 얘기하는 것 아니에요. 저렴한 가격에 스케줄마저 좋은 겨울, 여름방학시즌 유럽여행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드리는 항공권은 오늘 공개된 따끈따끈한 신상 특가운임이라 더욱 핵이득이라는 점. 유럽만 여행하지 말고, 볼거리 많은 두바이까지 한꺼번에 여행할 수 있는 여정인 점도 참 좋네요. 특가항공권 매진되기 전에 빨리빨리 예약하자구요~

 

1 word

 

winter-in-frankfurt-01

 

첫번째 항공권은 프랑크푸르트 In, 파리 Out 여정입니다. 도시간, 나라간 이동 교통수단이 잘 발달되어 있는 유럽에서는 In과 Out 도시가 다른 오픈조 항공권이 꽃이랍니다. 유럽까지 가서 한군데만 돌아보고 오기 아깝잖아요. 오픈조로 원하는 도시를 설정하고 그 사이에 기차여행도 함께 즐겨보자구요.

 

2 word

 

screenshot-www.instagram.com 2016-01-27 17-16-08

 

두번째 여정은 시간을 조금도 낭비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스케줄이에요. 한국에서 밤에 출발해 유럽에 낮 도착, 두바이에서 새벽에 출발해 같은 날 한국에 도착하거든요. 6일 휴가만 내면 되어서 직장인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는 일정이죠. 2016년 첫번째 학기 개강 전 방학 마지막을 불태우세요!

 

3 word

 

Cafe_du_Mont_Cenis,_62_Rue_Custine,_75018_Paris_2011

 

추운 겨울보다 따뜻한 봄이 좋다면, 이렇게 일정을 앞뒤로 바꾸거나 날짜를 바꾸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해요. 각자의 스케줄에 맞춰 원하는 날짜를 바로바로 선택 가능하다는거, 이젠 다들 아시죠?

 

4 word

 

Trevi_fountain_at_night

 

겨울보다 여름의 유럽에 더 끌리신다면? 여름 성수기에도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이 많이 남아있답니다. 유럽에서 가장 낭만적인 두 도시 파리와 로마를 함께 여행해보세요. 프랑스에서 밀라노로, 밀라노에서 로마로 여행하거나 프랑스에서 남프랑스로, 남프랑스에서 지중해를 끼고 로마로 여행하는 육로이동구간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자매여행이나 모녀여행으로 더없이 좋은 여행지랍니다:)

 

5 word

tumblr_l86h80qszj1qcumpx1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햅번이 젤라또를 먹었던 스페인 광장. 오드리 햅번은 아니지만 나도 여기서 젤라또를………..?

 

지긋지긋한 기말고사가 끝나자마자 바로 훌쩍 떠나는 꿀여정 유럽여행. 여름 시작하자마자 지긋지긋한 업무는 잠시 내려놓고 떠나는 유럽피서. 무엇이 되었든 좋아요. 로마, 파리, 런던, 프랑크푸르트… 유럽 주요 도시들을 자유롭게 선택해 출발하고 떠날 수 있는 유럽 배낭여행 항공권이 여기 있잖아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

광고